전체제품

신도뉴스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신도산업 입니다.

상세 내용 표
제목 [보도자료]신도산업, 협력사의 편의성 위한 어플리케이션 '헬로우무사고' 론칭
작성자 신도산업 등록일 2020-04-21

 


 

 

도로안전시설, 용품 전문 기업 신도산업㈜이 협력사 고객 편의를 위한 헬로우무사고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오픈했다고 밝혔다.

 

헬로우무사고는 신도산업의 제품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확인하고 상담과 제품 견적 등을 진행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고객사와 즉각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됐다.

 

헬로우무사고 앱은 크게 협력사거래시스템과 전자카탈로그로 구분된다. 협력사거래시스템에서는 제품 구매 및 세금계산서 발행, 배송 조회 등의 정보를 사용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신속한 업무 처리를 돕는다.

 

전자카탈로그는 비회원도 이용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이미지, 설명, 도면, 시방서 등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있다. 협력사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구매도 가능해진다. 또한, 헬로우무사고 앱에서 1:1 실시간 상담 문의도 가능해 신속하게 소통할 수 있다.

 

신도산업은 헬로우무사고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설치, 가입 고객에게 1만 원 축하 쿠폰을 지급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배송비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협력사 회원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도산업 관계자는 “헬로우무사고 어플리케이션 출시로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신도산업의 제품 정보와 부가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협력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헬로우무사고 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도산업 공식 홈페이지 무사고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 보러가기 ▶ http://www.etoday.co.kr/news/view/1885443 이투데이
 

첨부파일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