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제품

신도뉴스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신도산업 입니다.

상세 내용 표
제목 [보도자료] ㈜ 신도산업, 창사 30주년 맞아 CI 변경
작성자 신도산업 등록일 2022-09-16

기사원문바로가기 

 


신도산업, 창사 30주년 맞아 CI 변경


 

- ‘무사고’를 추구하는 기업 이념 담아 도로와 안전을 모티브로 형상화

- 분체도장 가드레일 등 신기술 적극 영업 통해 매출 2천억 시대 열어갈 것


가드레일 제조/시공 및 도로 안전시설 전문 기업인 ()신도산업(대표 황동욱, www.moosago.com)이 창사 30주년을 맞아 기업 이미지(CI, Corporate Identity)'를 변경했다. 이를 통해 2017년을 변화와 혁신의 원년으로 삼아 매출 2천억 시대를 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CI 변경은기술과 신뢰를 바탕으로 무한한 가치를 창조한다는 ㈜신도산업의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반영하면서, 도로 안전용품 1등 기업의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다.



새로운 CI'무사고 대한민국'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걸맞은 도로와 안전을 모티브로 형상화했으며, ‘MOOSAGO’를 표기해 도로 위 무사고를 위해 노력하는 회사의 이미지를 구체적으로 각인시키도록 디자인했다.


신도산업은 각종 도로용 안전장비 및 기구들을 개발, 생산하고 있는 중견기업으로, 최근에는 기존 아연도금 가드레일 제품의 단점을 극복한 분체도장 가드레일을 개발해 보급에 주력하고 있다.  분체도장 가드레일은 부식 및 변색이라는 기존 아연도금 방식 가드레일의 단점을 보완하며, 뛰어난 내부식성 갖춰 관리비용 절감도 가능하다. 2017년에도 ㈜신도산업은 주력 사업을 확장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성장 동력 구축 및 확보에도 힘쓸 계획이다.


㈜신도산업 홍보팀에서는이번 CI 변경은 지난 30년간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하여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출발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변화를 계기로 2015년 매출 1,010억 원을 넘어 연 매출 2,000억 원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히며 최고가 아니면 안 된다는 신념으로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 여러 개국의 도로안전을 책임지며, 글로벌 기업으로 새로이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신도산업은 1987년 자동차부품 제조 기업으로 출발해 도로안전과 관련된 신기술 개발 및 제품 생산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창립 이후 단 한번의 마이너스 성장 없이 꾸준한 고속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경쟁업체보다 한발 앞선 기술개발로 경쟁우위를 유지하고 있다. 계열사로는 ()정도산업, ㈜신도바이오, ㈜신도기어가 있다.

 

첨부파일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