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제품

신도뉴스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신도산업 입니다.

상세 내용 표
제목 [보도자료] 황용순(신도산업㈜ 회장) 파주시행복장학회 이사장 장학금 1억원 ‘쾌척'
작성자 신도산업 등록일 2022-09-16


기사원문바로가기

 

황용순 파주시행복장학회 이사장 장학금 1억원 ‘쾌척’

 

 

재)파주시행복장학회 제3대 황용순 이사장

 


(재)파주시행복장학회 제3대 이사장(황용순)이 회장으로 있는 신도산업(주)은 15일 장학금 1억원을 기탁했다.

     

올해 3월 제3대 이사장으로 선임된 황용순 이사장은 학생들을 향한 열정과 끊임없는 관심으로 이번 기탁에 어떤 망설임도 없었다며 “장학생들에게 후원자로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싶고, 기부문화가 확산되길 바라며 솔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사장은 “기부는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열쇠다. 행복해서 기부하는게 아니라 기부해서 행복해 진다고 생각하니 사업도 잘 풀렸던 것 같다. 파주의 학생들이 내 지역 파주를 빛내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디딤돌 역할을 열심히 해 나갈 것이다.”라고 강조하였다.

 

황용순 이사장이 운영하는 신도산업(주)는 가드레일을 비롯한 도로교통 안전시설물을 제조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무사고를 모토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제품 개발을 통해 최선의 창조경영을 펼쳐 나가고 있는 모범 우량기업으로 행복장학회 운영에도 창조경영의 기업가 정신이 접목되면 시민들이 더욱 공감하는 장학사업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가 된다.

 

이번 장학금은 2014년 파주적성일반산업단지 사업시행자인 (주)KBIZ파주산단(대표 고병헌)에서 분양이윤을 축소하고 운영비 절감 등을 통해 마련된 기금 1억원을 기탁한데 이어 두 번째 이다. 그 외에도 ㈜피유시스 대표 권인욱, 선일금고제작 대표 김영숙, 은성정밀인쇄(주) 대표 석용찬, 신도기어 대표 황동욱, 신도바이오 대표 정월용, 정도산업 대표 이해춘, 동화설비 대표 주용배, 신우공조(주) 대표 박종찬, ㈜유익 대표 문춘자, ㈜케이에스에프엔지 대표 김숙아, ㈜한국오도텍 대표 신성섭, ㈜엘퍼스 대표 구광남, 파주환경, 파주시광고협회, LG디스플레이노동조합, 숲과나무, 농협 파주시지부 이장성, 원인선, 황동혁, 정의석씨를 비롯하여 시민, 출향인, 기업체 등에서 많은 관심과 협조로 장학기금 49억원이 조성됐다.


첨부파일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