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제품

신도뉴스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신도산업 입니다.

상세 내용 표
제목 [보도자료] 신도산업, 경제적인 가격의 PE방호벽 '중형방호벽 A형' 출시
작성자 신도산업 등록일 2018-06-05

 

신도산업, 경제적인 가격의 PE방호벽 '중형방호벽 A형' 출시


-별도 부품 구매 없이도 기존 제품들과 완벽하게 호환 가능해
-자사 제품으로 완벽한 호환 가능·강력한 신도 물마개 기술 적용
 

 

 

 


신도산업의 PE방호벽 신제품 ‘중형 방호벽 A형’이 우수한 충격 완화효과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로 및공사 관리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신제품 ‘중형 방호벽 A형’은 측면과 중앙폭을 상이하게 제작한 슬림형으로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다. 체결부분이 볼록구조 및 오목구조로 되어 있어 조립 및 설치가 매우 간편하고, 별도의 부품 구매 없이도 기존 자사제품인 PE방호벽 대형 5구 제품 및 PE방호벽 중형 제품과 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방호벽이 파손되었을 경우 파손부위만 개별보수 및 교체가 가능하며, 백색과 적색으로 주간 시인성이 높다. 야간에도 델리네이트를 체결하면 뛰어난 시인성을 자랑한다.
 
특히 ‘중형 방호벽 A형’은 물 충진 기능으로 충격 완화 효과가 우수하고 배수구가 있어 이동 및 해체가 용이하다는 특징이 있다.
 
타사의 도로 방호벽 제품들은 지금까지 외형이 비슷한 형태를 가졌지만, 마개부분의 누수현상으로 교통흐름을 방해하거나 배수구조차 없어 이동의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신도산업의 신제품 ‘중형 방호벽 A형’은 내부의 액체 압력이 증가할수록 더욱 강력한 조임효과를 보이는 고기능 배수용 마개를 사용해 절대로 액체가 외부로 새어나가지 않도록 했다.
 
한편 신도산업은 1987년 설립해 지금까지 안전용품 제조 전문기업으로, 기술력과 신뢰를 통해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 여러 국가의 도로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기사 원문 바로가기

http://bizn.donga.com/3/all/20180604/90397757/2

 

 

 

 

 

 


 

 

 

 

 

 

 

 


첨부파일
목록으로